어디에나 있는 '그분들'

조용한 곰

4:38 AM
shwlsrn754.jpg해자9:메시 끝나고 영국 헤리케인한태 채찍 예약4:38 AM
noimg.png뱀이:이과인은 죽어도 안빼는거여?4:38 AM
noimg.png흥민이담당조교:크 아르헨 바쁘네4:38 AM
noimg.png뱀이:이과인 뺐나?4:38 AM
wjddn0201.jpg고래야:문과인..4:38 AM
shwlsrn754.jpg해자9:문과인......4:39 AM
shwlsrn754.jpg해자9:재앙이네4:39 AM
noimg.png뱀이:문 풍 당 당4:39 AM
wjddn0201.jpg고래야:4:39 AM
noimg.png뱀이:?4:39 AM
noimg.png흥민이담당조교:ㅋㅋㅋㅋㅋㅋ4:38 AM
shwlsrn754.jpg해자9:아...........4:39 AM
wjddn0201.jpg고래야:저거누구냐!4:39 AM
noimg.pnghyunyi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39 AM
shwlsrn754.jpg해자9:재앙이죠4:39 AM
noimg.png뱀이:이과인 왜안빼냐고

베충이 관찰일지 18-06-27
용어가 일상화된 베충이들
공격성이 매우 강함 (넷상에서)

Comments 78
느린 대마 06.28 17:01  
이런거좀 올리지마라.올려서 뭐?니편 들어달라고?꼭 ㅅㅂ 일베라면서 이런거 자주 올라오더라 .니선에서 처리해
해맑은 우엉 06.28 21:24  
해자 믿고 거르면됨?
멍한 삼나무 06.28 23:47  
와.. 윗줄에 댓글 싸는 놈들 좀 소름돋네;

글쓴놈 말은 문재인이고 노무현이고 쌍욕해도 상관없는데

왜하필 일베용어를 쓰냐는 걸 문제 삼은거 같은데

여기 일베유입이 ㅈㄴ많긴 하나보다 이걸 쉴드를 치네
난폭한 달래 06.29 01:35  
절레 절레
멍한 멍청이 07.01 11:13  
아주 문슬람들 문죄인 욕 한번 하니 우르르 튀어나오는거 보소 개역겹네 ㅋㅋㅋㅋㅋㅋ 죄인이 두번 욕하면 현피 뜨겟엌ㅋㅋㅋㅋ
촉박한 병아리 07.11 03:12  
병 신새끼 그냥 지 수령님 욕하는거 같으니깐 보기싫어서 여론형성하고싶지?
박근혜 이명박 개 새끼 문재인 미친새끼 글쓴이 씨 발새끼
밝은 콩 09.21 14:51  
'문'하고 '재앙'하고 바로 연상해서 결합시키는 버릇은 일베충 밖에
조용한 향나무 09.21 19:05  
일베충이나 문베충이나 도찐개찐
일등 병아리 09.21 19:07  
일베충들은 메갈들이랑 같이 섬에서 가둬놨으면좋겠다..
못생긴 무 09.23 12:39  
어이쿠 만선이네 ㅋㅋㅋㅋ
프레임 나누기 어그로는 언제나 승리한다
억울한 사마귀 10.31 19:13  
일베와 메갈이 다른게 뭔가 하고 진지하게 고민해보니까 성별 밖에 없더라
질긴 갈대 11.02 05:52  
,,,,,,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시되  ,,,,,,,,,,, 사탄은 영원 지옥으로 떨어져 고통 받으리라
 ,,,,,,,,,    대천사 성 미카엘 이름으로 명하노라  ,,,,,,,,,  일베충 사탄은 예수의 보혈 앞에 무릎 끓고 심판을 받으라
 ............  영원 지옥이 가까이 왔노라  ..............  일베충 사탄에게 자비는 없으리라
 ...........  일배충 사탄은  다시는 인간의 육신을 얻지 못하리라  .............
화려한 개감초 11.11 12:12  
ㅋㅋ베충ㅇ ㅣ들 기어나오는거보소
난감한 살구 11.15 06:13  
문베충들 집단발기중 ,,,,,,,,,,
근데 어쩌냐? 니들 부모는 버려도 버릴 수 없는 그분 지지율 주식처럼 폭락중이라 3년있으면 니들 다 국가보안법으로 교수형에 처할 텐데,,,,,,,,,,,,,,,,,,,,,,,
 남은 시한부인생 3년동안  이왕 발기한거 딸딸이나 실컷 치도록

이상 ! 계엄사령관
바보 돈나무 11.16 09:21  
,,,,,,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시되  ,,,,,,,,,,, 사탄은 영원 지옥으로 떨어져 고통 받으리라
 ,,,,,,,,,    대천사 성 미카엘 이름으로 명하노라  ,,,,,,,,,  일베충 사탄은 예수의 보혈 앞에 무릎 끓고 심판을 받으라
 ............  영원 지옥이 가까이 왔노라  ..............  일베충 사탄에게 자비는 없으리라
 ...........  일배충 사탄은  다시는 인간의 육신을 얻지 못하리라  .............
바보 삼나무 11.16 15:05  
일베 아웃
재미있는 메추리 11.16 15:21  
푸에 있는 문슬람들은 대가리깨져도 문재앙 빨 기세네 걍 북한으로 이주해라 빨갱이새키들아
바보 돈나무 11.16 21:11  
,,,,,,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시되  ,,,,,,,,,,, 사탄은 영원 지옥으로 떨어져 고통 받으리라
 ,,,,,,,,,    대천사 성 미카엘 이름으로 명하노라  ,,,,,,,,,  일베충 사탄은 예수의 보혈 앞에 무릎 끓고 심판을 받으라
 ............  영원 지옥이 가까이 왔노라  ..............  일베충 사탄에게 자비는 없으리라
 ...........  일배충 사탄은  다시는 인간의 육신을 얻지 못하리라  .............

실시간인기

[] IOS에서 모바일 시청 방법 2
어리석은 살구 | 2018-11-19
[] 푸른용 인성쓰레기 논란 공대생자꾸지우네ㅋ 6
냉정한 곰 | 2018-11-19
[] IOS에서 모바일 시청 방법 2
어리석은 살구 | 2018-11-19
[] IOS에서 모바일 시청 방법 2
어리석은 살구 | 2018-11-19
[] 푸른용 인성쓰레기 논란 공대생자꾸지우네ㅋ 6
냉정한 곰 | 2018-11-19
[] 푸른용 인성쓰레기 논란 공대생자꾸지우네ㅋ 6
냉정한 곰 | 2018-11-19
[] IOS에서 모바일 시청 방법 2
어리석은 살구 | 2018-11-19
[] IOS에서 모바일 시청 방법 2
어리석은 살구 | 2018-11-19
[] 어디에나 있는 '그분들' 78
조용한 곰 | 2018-06-27
[] 11풀잎에맺힌아침이슬-김지수 패드립 40
fsddfs | 2018-07-16
[] San E - FEMINIST(페미니스트) 6
근엄한 콩 | 2018-11-16
[] 컴퓨터 램(메모리) 자동정리 프로그램 20
견빈 | 2016-09-20
[] 방송화면 안나오는분들.크롬 플래시 사용 방법 6
코피나는 천일홍 | 2018-09-21
[] 러시아인이라고 놀림 받던 아이, 중학생 피해자 지인 글… 2
이상한 삼나무 | 2018-11-19
[] 러시아인이라고 놀림 받던 아이, 중학생 피해자 지인 글… 2
이상한 삼나무 | 2018-11-19